티스토리 뷰
◈ 세계의 게임내 광고 시장(2023-2027년)
Global In-Game Advertising Market 2023-2027
게임내 광고 시장 규모는 2023-2027년간 51억 8,268만 달러의 증가가 전망되며, 예측기간 중 13.2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게임내 광고 시장 전체 분석, 시장 규모와 예측, 동향, 성장 촉진요인과 과제, 약 25개사 벤더를 포함한 벤더 분석을 실시했습니다.
⊙ 리서치사 : TechNavio (Infiniti Research Ltd.) ⊙ 상품코드 : 1156181
https://www.giikorea.co.kr/report/infi1156181-global-game-advertising-market.html
◈ 세계의 게임내 광고 시장 : 예측(2022-2027년)
In-Game Advertising Market - Forecasts from 2022 to 2027
세계의 게임내 광고 시장 규모는 2020년 1,372억 6,600만 달러에서 2027년에는 2,215억 1,1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며, 2020-2027년간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은 7.08%를 나타낼 전망입니다.
⊙ 리서치사 : Knowledge Sourcing Intelligence ⊙ 상품코드 : 1105136
https://www.giikorea.co.kr/report/ksi1105136-game-advertising-market-forecasts-from.html
◈ 게임내 광고 시장 : 종류별(정적 광고, 동적 광고, 애드버게이밍), 디바이스 종류별(PC/랩톱, 스마트폰/태블릿) : 세계 기회 분석 및 산업 예측(2021-2030년)
In- Game Advertising Market By Type (Static Ads, Dynamic Ads, Advergaming), By Device Type (PC/Laptop, Smartphone/Tablet): Global Opportunity Analysis and Industry Forecast, 2021-2030
세계의 게임내 광고 시장은 2021년에 68억 1,660만 달러, 2030년에는 175억 9,160만 달러에 달하고, 2022-2030년간 CAGR 11.0%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Allied Market Research ⊙ 상품코드 : 1139909
https://www.giikorea.co.kr/report/amr1139909-game-advertising-market-by-type-static-ads-dynamic.html
'일반소비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완용품] 펫테크(Pet Tech) 시장 예측 보고서 (0) | 2022.12.15 |
---|---|
[방향제/향료/향수] 향수(Fragrance) 시장 예측 보고서 (0) | 2022.12.15 |
[일반소비재] 항균 비누 및 제품(Antibacterial Soap and Products) 시장 보고서 (0) | 2022.12.13 |
[의류] 윈터 스포츠 용품(Winter Sports Equipment) 시장 보고서 (0) | 2022.12.13 |
[가구] 게이밍 체어(Gaming Chair) 시장 예측 보고서 (0) | 2022.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