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세계의 게이밍 체어 시장(2023-2027년)
Global Gaming Chair Market 2023-2027
게이밍 체어 시장 규모는 2023-2027년간 2억 1,295만 달러, 예측 기간에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은 7.73%를 나타낼 전망입니다. 게이밍 체어 시장 전체 분석, 시장 규모와 예측, 동향, 성장 촉진요인과 과제, 약 25개 벤더를 대상으로 한 벤더 분석 정보를 제공합니다.
⊙ 리서치사 : TechNavio (Infiniti Research Ltd.) ⊙ 상품코드 : 1151647
https://www.giikorea.co.kr/report/infi1151647-global-gaming-chair-market.html
◈ 게이밍 체어 시장 : 체어 유형별, 유통별, 최종사용자별, 지역별 - 규모, 점유율, 전망, 기회 분석(2022-2030년)
Gaming Chair Market, By Chair Type, By Distribution, By End User, By Geography - Size, Share, Outlook, and Opportunity Analysis, 2022 - 2030
게이밍 체어에는 플레이하는 게임의 유형에 따라 몇개의 스타일과 컬러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레이싱 스타일 게이밍 체어에는 스티어링 컨트롤이 붙어 있습니다. 게이밍 체어는 크게 2개의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PC 게이밍 체어는 금속 프레임을 가진 보통의 오피스 체어와 같은 것입니다. 플랫폼 게이밍 체어는 리클라이닝 체어 및 라운지 체어와 유사하며, 지면으로부터 낮은 위치에 설치되어 있는 것이 다수입니다. 또한 L자형의 높은 페데스탈 게이밍 체어도 인기 스타일입니다.
⊙ 리서치사 : Coherent Market Insights ⊙ 상품코드 : 1122313
https://www.giikorea.co.kr/report/coh1122313-gaming-chair-market-by-chair-type-by-distribution.html
◈ 게이밍 체어 시장 : 세계 업계 동향, 점유율, 규모, 성장, 기회, 예측(2022-2027년)
Gaming Chair Market: Global Industry Trends, Share, Size, Growth, Opportunity and Forecast 2022-2027
세계의 게이밍 체어 시장 규모는 2021년 10억 7,000만 달러에서 예측기간에 7.10%의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로 확대되어 2027년에는 1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IMARC Services Private Limited ⊙ 상품코드 : 1058277
https://www.giikorea.co.kr/report/imarc1058277-gaming-chair-market-global-industry-trends-share.html
◈ 게이밍 체어 시장 : 성장, 동향, COVID-19의 영향 및 예측(2022-2027년)
Gaming Chair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2 - 2027)
게이밍 체어(Gaming Chair) 시장에 대해 조사했으며, 시장 개요와 함께 종류별, 최종사용자별, 지역별 동향 및 시장에 참여하는 기업 개요 등을 제공합니다.
⊙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Pvt Ltd ⊙ 상품코드 : 1008421
https://www.giikorea.co.kr/report/moi1008421-gaming-chair-market-growth-trends-covid-impact.html
'일반소비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반소비재] 항균 비누 및 제품(Antibacterial Soap and Products) 시장 보고서 (0) | 2022.12.13 |
---|---|
[의류] 윈터 스포츠 용품(Winter Sports Equipment) 시장 보고서 (0) | 2022.12.13 |
[일반소비재] 아유르베다 치약(Ayurvedic Toothpaste) 시장 보고서 (0) | 2022.11.28 |
[가전제품] 히터(Heater) 시장 보고서 (0) | 2022.11.25 |
[일반소비재] 가구(Furniture) 시장 보고서 (0) | 2022.11.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