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세계의 구독형 게임 시장(2023-2027년)
Global Subscription Based Gaming Market 2023-2027
구독형 게임 시장에 대해 전체적인 분석, 시장 규모와 예측, 동향, 성장 촉진요인과 과제, 약 25개 벤더를 포함한 벤더 분석 등을 제공합니다.
⊙ 리서치사 : TechNavio ⊙ 상품코드 : 1275499
https://www.giikorea.co.kr/report/infi1275499-global-subscription-based-gaming-market.html
◈ 세계의 구독형 게임 시장 : 성장, 동향, COVID-19의 영향, 예측(2023-2028년)
Global Subscription-Based Gaming Market - Growth, Trends, and Forecasts (2023 - 2028)
세계의 구독형 게임 시장은 2021년에 78억 2,000만 달러에 이른 것으로 추정되며, 2022-2027년의 예측 기간에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10.68%로 성장을 지속하여 2027년에는 147억 1,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Pvt Ltd ⊙ 상품코드 : 1197017
https://www.giikorea.co.kr/report/moi1197017-global-subscription-based-gaming-market-growth.html
◈ 구독형 게임 시장 규모, 점유율, 동향 분석 : 디바이스 종류별(스마트폰, PC, 콘솔), 게임 장르별(액션, 어드벤처), 지역별, 부문별 예측(2022-2030년)
Subscription-based Gaming Market Size, Share & Trends Analysis Report By Device Type (Smartphone, P.C., Console), By Gaming Genre (Action, Adventure), By Region, And Segment Forecasts, 2022 - 2030
세계의 구독형 게임 시장 규모는 2030년까지 24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시장은 2022-2030년간 CAGR 12.8%로 확대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AI 기반 렌더링, 빅데이터 활용, 메타버스 등 다양한 기술적 진보 채용이 진행되면서 세계 시장의 구독형 게임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성장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서치사 : Grand View Research, Inc. ⊙ 상품코드 : 1170941
https://www.giikorea.co.kr/report/grvi1170941-subscription-based-gaming-market-size-share-trends.html
◈ 세계의 서브스크립션형 게임 시장 : 디바이스 유형별, 게임 유형별(액션, 슈팅, 스포츠, 어드벤처, 대전격투, 롤플레잉, 레이스, 기타) - 기회 분석 및 산업 예측(2021-2031년)
Subscription-based Gaming Market By Device Type (Smartphone, Console, PC, Others), By Game Type (Action, Shooting, Sports, Adventure, Fighting, Role-playing, Racing, Others): Global Opportunity Analysis and Industry Forecast, 2021-2031
서브스크립션 기반 모델은 게임의 수익화에서 더욱 더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매출 모델의 하나로, 사용자가 게임에 가입하고 매월 정기적으로 요금을 지불하는 것으로 게임 및 기타 특전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것입니다.
⊙ 리서치사 : Allied Market Research ⊙ 상품코드 : 1140182
https://www.giikorea.co.kr/report/amr1140182-subscription-based-gaming-market-by-device-type.html
'일반소비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려동물 보충제(Pet Supplements) 시장 예측 보고서 (0) | 2023.06.19 |
---|---|
가정용 방향제(Home Fragrance) 시장 동향 및 예측 보고서 (0) | 2023.06.19 |
온라인 식료품(Online Grocery) 시장 보고서 (0) | 2023.06.14 |
란제리(Lingerie) 시장 예측 보고서 (0) | 2023.06.14 |
소매업용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 In Retail) 시장 동향 및 예측 보고서 (0) | 2023.06.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