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아시아의 모바일 게임 시장 : 기술별, 플랫폼별, 이해관계자별, 커넥티비티별, 서브 지역별, 국가별(2023-2028년)
Mobile Gaming in Asia by Technology, Platform, Stakeholder, Connectivity, Sub-Region and Countries 2023 - 2028
아시아 지역 전체의 모바일 게임 시장 규모는 2028년까지 932억 달러에 달할 전망입니다. 특히 지역내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및 서비스 애그리게이터의 시장 규모는 2028년까지 51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Mind Commerce ⊙ 상품코드 : 1194925
https://www.giikorea.co.kr/report/min1194925-mobile-gaming-asia-by-technology-platform.html
◈ 모바일 게임 시장 : 성장, 동향, COVID-19의 영향, 예측(2023-2028년)
Mobile Gaming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3 - 2028)
세계의 모바일 게임 시장은 예측 기간 2022-2027년에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12.5%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Pvt Ltd ⊙ 상품코드 : 1197635
https://www.giikorea.co.kr/report/moi1197635-mobile-gaming-market-growth-trends-covid-impact.html
◈ 모바일 게임 시장 : 세계 산업 동향, 점유율, 규모, 성장, 기회, 예측(2022-2027년)
Mobile Gaming Market: Global Industry Trends, Share, Size, Growth, Opportunity and Forecast 2022-2027
세계의 모바일 게임 시장 규모는 2021년에 738억 4,0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향후 IMARC Group은 2022-2027년간 10.30%의 성장률(CAGR)을 나타내고, 2027년까지 1,373억 7,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IMARC Services Private Limited ⊙ 상품코드 : 1169826
https://www.giikorea.co.kr/report/imarc1169826-mobile-gaming-market-global-industry-trends-share.html
◈ 세계의 모바일 게임 시장
Mobile Gaming
세계의 모바일 게임 시장 규모는 분석 기간에 11.9%의 CAGR로 성장할 전망이며, 2022년 1,043억 달러에서 2026년까지 1,60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또한 본 보고서에서 분석되고 있는 부문의 하나인 스마트폰은 분석 기간에 12.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Global Industry Analysts, Inc. ⊙ 상품코드 : 1106149
https://www.giikorea.co.kr/report/go1106149-mobile-gaming.html
'통신/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타버스(Metaverse) 시장 예측 보고서 (0) | 2023.03.20 |
---|---|
스마트 카드 IC(Smart Card IC) 시장 예측 보고서 (0) | 2023.03.20 |
딥러닝(Deep Learning) 시장 예측 보고서 (0) | 2023.03.16 |
[통신/IT] 핀테크 블록체인(Fintech Blockchain) 시장 예측 보고서 (0) | 2023.03.10 |
[차세대 무선통신] 5G 기술(5G Technology) 시장 보고서 (0) | 2023.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