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아시아의 모바일 게임 시장 : 기술별, 플랫폼별, 이해관계자별, 커넥티비티별, 서브 지역별, 국가별(2023-2028년) 
Mobile Gaming in Asia by Technology, Platform, Stakeholder, Connectivity, Sub-Region and Countries 2023 - 2028

아시아 지역 전체의 모바일 게임 시장 규모는 2028년까지 932억 달러에 달할 전망입니다. 특히 지역내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및 서비스 애그리게이터의 시장 규모는 2028년까지 513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Mind Commerce ⊙ 상품코드 : 1194925

https://www.giikorea.co.kr/report/min1194925-mobile-gaming-asia-by-technology-platform.html


◈ 모바일 게임 시장 : 성장, 동향, COVID-19의 영향, 예측(2023-2028년) 
Mobile Gaming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3 - 2028)

세계의 모바일 게임 시장은 예측 기간 2022-2027년에 연평균 복합 성장률(CAGR) 12.5%를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Pvt Ltd ⊙ 상품코드 : 1197635

https://www.giikorea.co.kr/report/moi1197635-mobile-gaming-market-growth-trends-covid-impact.html


◈ 모바일 게임 시장 : 세계 산업 동향, 점유율, 규모, 성장, 기회, 예측(2022-2027년) 
Mobile Gaming Market: Global Industry Trends, Share, Size, Growth, Opportunity and Forecast 2022-2027

세계의 모바일 게임 시장 규모는 2021년에 738억 4,0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향후 IMARC Group은 2022-2027년간 10.30%의 성장률(CAGR)을 나타내고, 2027년까지 1,373억 7,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IMARC Services Private Limited ⊙ 상품코드 : 1169826

https://www.giikorea.co.kr/report/imarc1169826-mobile-gaming-market-global-industry-trends-share.html


◈ 세계의 모바일 게임 시장 
Mobile Gaming

세계의 모바일 게임 시장 규모는 분석 기간에 11.9%의 CAGR로 성장할 전망이며, 2022년 1,043억 달러에서 2026년까지 1,60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또한 본 보고서에서 분석되고 있는 부문의 하나인 스마트폰은 분석 기간에 12.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Global Industry Analysts, Inc. ⊙ 상품코드 : 1106149

https://www.giikorea.co.kr/report/go1106149-mobile-gaming.html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