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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상현실 컨텐츠 제작 시장 : 세계 산업 동향, 점유율, 규모, 성장, 기회, 예측(2022-2027년)
Virtual Reality Content Creation Market: Global Industry Trends, Share, Size, Growth, Opportunity and Forecast 2022-2027
세계의 가상현실 컨텐츠 제작 시장 규모는 2021년에 19억 2,0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향후 IMARC Group은 2022-2027년간 61.60%의 성장률(CAGR)을 나타내고, 2027년까지 399억 4,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IMARC Services Private Limited ⊙ 상품코드 : 1169767
https://www.giikorea.co.kr/report/imarc1169767-virtual-reality-content-creation-market-global.html
◈ 세계의 VR 컨텐츠 시장 : 컴포넌트(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컨텐츠 종류, 용도, 지역(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별 예측(-2027년) - COVID-19의 누적 영향
Virtual Reality Content Market Research Report by Component (Hardware and Software), Content Type, Application, Region (Americas, Asia-Pacific, and Europe, Middle East & Africa) - Global Forecast to 2027 - Cumulative Impact of COVID-19
세계의 VR 컨텐츠 시장 규모는 2021년에 287억 6,000만 달러, 2022년에 309억 6,000만 달러로 추정되며, 2027년에는 CAGR 7.83%로 성장해 452억 1,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360iResearch LLP ⊙ 상품코드 : 1113344
https://www.giikorea.co.kr/report/ires1113344-virtual-reality-content-market-research-report-by.html
◈ 세계의 VR 콘텐츠 제작 시장 : 성장, 전망, 경쟁 분석(2022-2030년)
VR Content Creation Market - Growth, Future Prospects and Competitive Analysis, 2022 - 2030
세계의 VR 콘텐츠 제작 시장 규모는 2021년 10억 9,860만 달러에서 2022-2030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CAGR 67.0% 성장이 예측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에 사용되는 도구는 몰입형 경험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한 오픈 소스 플랫폼으로 널리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VR과 그 콘텐츠 제작 툴 채용이 진행되고 예측 기간을 통해 VR 콘텐츠 제작 시장 성장을 크게 뒷받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서치사 : Acute Market Insights Private Limited ⊙ 상품코드 : 1129121
https://www.giikorea.co.kr/report/act1129121-vr-content-creation-market-growth-future-prospects.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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