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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2년 설립된 Euromonitor International 은 세계의 소비재 시장을 전문적으로 조사하는 리서치사 입니다. 각 지역의 전문 애널리스트 네트워크 활동을 통해 200여개 이상의 소비재 품목에 대한 시장 동향, 비즈니스 환경을 분석하고 경쟁 구도, 주요 기업 개요, 예측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인도네시아의 가전제품 시장 
Consumer Appliances in Indonesia

본 보고서에서는 인도네시아의 가전제품 시장에 대해 조사했으며,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성장을 견인하는 분야를 특정하고 있습니다. 또,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특정해, 시장에 영향을 주는 주된 요인(신제품 개발, 포맷 동향, 유통 문제 등)의 전략적 분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8년까지의 예측은 시장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보여줍니다.

⊙ 리서치사 : Euromonitor International ⊙ 상품코드 : 1623764



◈ 미국의 가전제품 시장 
Consumer Appliances in the US

본 보고서에서는 미국의 가전제품 시장에 대해 조사했으며, 2019년부터 2023년까지 최신 소매 판매 데이터를 제공하고 있으며, 성장을 견인하는 분야를 특정하고 있습니다. 또, 주요 기업, 주요 브랜드를 특정해, 시장에 영향을 주는 주된 요인(신제품 개발, 포맷 동향, 유통 문제등)의 전략적 분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8년까지의 예측은 시장이 어떻게 변화하는지를 보여줍니다.

⊙ 리서치사 : Euromonitor International ⊙ 상품코드 : 1623765



◈ 중국의 가전 시장 
Consumer Appliances in China

2024년 중국 가전제품 시장은 현재가치 기준으로는 1%의 소폭 증가가 예상되지만, 소매 수량 기준으로는 1% 감소하는 미묘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는 소비자 수요 감소, 디플레이션 압력, 비용 상승, 국제 시장으로의 전략적 축을 포함한 여러 가지 추세에 의해 형성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Euromonitor International ⊙ 상품코드 : 1598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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