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세계의 애드테크(AdTech) 시장, 점유율, 규모, 동향, 산업 분석 보고서, 제공 제품별, 광고 유형별, 광고 채널별, 기업 규모별, 배포별, 플랫폼별, 산업별, 지역별, 부문별 동향(2024-2032년) 
AdTech Market Share, Size, Trends, Industry Analysis Report, By Offering, By Advertising Type, By Advertising Channel, By Enterprise Size, By Deployment, By Platform, By Industry Vertical, By Region, And Segment Forecasts, 2024 - 2032 

Polaris Market Research의 최신 조사에 따르면 세계 애드테크 시장 규모는 2032년까지 32억 6,93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보고서는 현재 시장 역학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과 미래 시장 성장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 리서치사 : Polaris Market Research ⊙ 상품코드 : 1478600



◈ 세계의 애드테크(AdTech) 시장(2024-2031년) 
Global AdTech Market 2024-2031

세계 애드테크(AdTech) 시장 규모는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12.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고에서 인공지능(AI)과 머신러닝(ML)의 도입이 확대되면서 개인화되고 효과적인 광고 타겟팅이 향상되고 있는 것이 세계 시장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의 성과와 브랜드 노출을 향상시키는 혁신적인 기술, 애드테크 마케팅 에이전시는 디지털 광고의 급변하는 환경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 리서치사 : Orion Market Research Pvt Ltd ⊙ 상품코드 : 1483037



◈ 애드테크 시장 : 제공별, 광고 유형별, 광고 매체별, 도입 모드별, 업계별 - 세계 예측(2024-2030년) 
AdTech Market by Offering (Services, Solutions), Advertising Type (Display Advertising, Email Advertising, Mobile Advertising), Advertising Media, Deployment Mode, Vertical - Global Forecast 2024-2030

애드테크 시장 규모는 2023년에 5,603억 8,000만 달러로 추정되며, 2024년에는 6,353억 5,000만 달러에 달하며, CAGR 13.07%로 2030년에는 1조 3,247억 2,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360iResearch Private Limited ⊙ 상품코드 : 1413828



◈ 세계의 애드테크(AdTech) 시장 리포트(2024년) 
AdTech Global Market Report 2024

AdTech 시장 규모는 최근 급속히 확대하고 있습니다. 2023년 179억 5,000만 달러에서 2024년에는 201억 달러로, CAGR 12.2%로 확대합니다. 과거 기간에 관찰된 성장은 디지털 광고의 확대, 타깃 광고 전략의 보급, 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의 활용, 프로그래매틱 광고 방법의 부상, 모바일 광고의 급증 등 몇개의 요인에 기인하고 있습니다. 이 동향은 총체적으로 이 시기의 애드테크 업계 전체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 리서치사 : The Business Research Company ⊙ 상품코드 : 140915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