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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의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2024-2028년)
Global Home Entertainment Market 2024-2028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2023년부터 2028년까지 1,166억 달러, 예측 기간 동안 7.6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서치사 : TechNavio ⊙ 상품코드 : 1400449
◈ 세계의 위치 기반 엔터테인먼트(LBE) 시장 예측(-2028년) : 기술별(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프로젝션 매핑), 제공별(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장소별(유원지, 테마파크, 아케이드), 지역별
Location Based Entertainment (LBE) Market by Technology (Virtual Reality (VR), Augmented Reality (AR), Projection Mapping), Offering (Hardware, Software, Services), Venue (Amusement Parks, Theme Parks, Arcades) and Region - Global Forecast to 2028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은 2023년부터 2028년까지 1,166억 달러, 예측 기간 동안 7.6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서치사 : MarketsandMarkets ⊙ 상품코드 : 1282756
◈ 세계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인공지능(AI) 시장 예측(2023-2028년)
Artificial Intelligence (AI) in Media and Entertainment Market - Forecasts from 2023 to 2028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인공지능(AI) 시장은 2021년 시장 평가액 179억 2,700만 달러에서 CAGR 31.89%로 성장하여 2028년에는 1,244억 8,3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인공지능(AI)은 게임, 영상 제작, 콘텐츠 제작 및 기타 유사한 부문을 포함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하위 부문에 AI 기술 및 소프트웨어 제품을 도입하는 것을 말합니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발전과 다양화는 고객 맞춤형 미디어 콘텐츠 개인화, 자막 생성, 자체 편집 도구 및 필터 생성 등 다양한 프로세스에 AI 용도과 소프트웨어의 도입을 촉진합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의 AI 도입은 초기 단계에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이 시장은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리서치사 : Knowledge Sourcing Intelligence ⊙ 상품코드 : 1279631
◈ 세계의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
Movies and Entertainment
영화 및 엔터테인먼트 세계 시장은 2030년까지 1,107억 달러의 수정 규모에 도달하여 2022년부터 2030년까지 CAGR 3.5%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본 보고서에서 분석하는 부문 중 하나인 영화는 CAGR 3.2%를 기록하여 분석 기간 종료 시점에 63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팬데믹 이후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음악 및 비디오 분야의 성장률은 향후 8년간의 CAGR을 3.9%로 수정했습니다.
⊙ 리서치사 : Global Industry Analysts, Inc. ⊙ 상품코드 : 12655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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