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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sports 시장 보고서 : 수익 모델, 플랫폼, 게임, 지역별(2023-2028년)
Esports Market Report by Revenue Model, Platform, Games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Player vs Player, First Person Shooters, Real Time Strategy ), and Region 2023-2028
세계 Esports 시장 규모는 2022년 14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향후 IMARC Group은 2022년부터 2028년까지 22.37%의 연평균 성장률(CAGR)을 보이며 2028년까지 4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신흥국의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 증가, 젊은 층의 Esports 인기 증가, Esports 리그 및 토너먼트의 공식화 등이 시장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꼽힙니다.
⊙ 리서치사 : IMARC Group ⊙ 상품코드 : 1390861
https://www.giikorea.co.kr/report/imarc1390861-esports-market-report-by-revenue-model-platform.html
◈ 세계의 e스포츠 시장(2023-2030년)
Global Esports Market 2023-2030
세계 e스포츠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18.6%의 CAGR을 나타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성장을 가속하는 주요 요인으로는 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증가, 시청자 수 증가, 참여 활동, 리그 토너먼트 인프라 등이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게이머, 이벤트 주최자, 게임 개발자에게는 업계의 전문화로 인한 수익 기회가 시장에 이익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게임 토너먼트의 인기 증가, 일대일 스폰서십, 스트리밍 수익, 인상적인 국제 상금 풀 덕분에 e스포츠를 전문적인 직업으로 간주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과 전문 학교는 숙련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전용 e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오하이오 주립대, 매사추세츠의 베커 칼리지, 버지니아의 셰넌도 대학은 e스포츠 학위 과정을 제공합니다. 또한 일부 기관은 기업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기관도 있어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nea.org에 따르면 2021년 미국 대학은 1,600만 달러 이상의 e스포츠 장학금을 수여했으며, e스포츠 기업들은 수익을 늘리고 소비자층을 확대하기 위해 혁신적인 새로운 e스포츠 플랫폼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2년 6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인 LoCo.는 e스포츠 최초의 비대체성 토큰 플랫폼인 Loco Legends를 출시했습니다.
⊙ 리서치사 : Orion Market Research Pvt Ltd ⊙ 상품코드 : 1296923
https://www.giikorea.co.kr/report/omr1296923-global-esports-market.html
◈ 세계의 Esports 시장(2023-2030년) : 디바이스 유형, 수익 모델, 유형(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퍼스트 퍼슨 슈터), 스트리밍 플랫폼, 오디언스별 규모, 점유율, 성장 분석, 예측
Global Esports Market Size, Share, Growth Analysis, By Device Type, By Revenue Model, By Type(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First-person Shooter ), By Streaming Platform, By Audience - Industry Forecast 2023-2030
Esports 시장 규모는 2021년에 12억 2,000만 달러, 2022년에 14억 4,000만 달러를 나타내고, 2023년부터 2030년까지 예측기간 중 21%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54억 8,000만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SkyQuest Technology Consulting Pvt. Ltd. ⊙ 상품코드 : 1285970
https://www.giikorea.co.kr/report/sky1285970-global-esports-market-size-share-growth-analysis.html
◈ Esports : 세계 시장 동향과 예측
Esports: Global Market Trends & Forecast
세계의 Esports 시장 규모는 2022년 13억 달러에서 2027년에는 30억 달러에 달하며, 2022-2027년의 예측 기간 중 17.5%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BCC Research ⊙ 상품코드 : 1230309
https://www.giikorea.co.kr/report/bc1230309-esports-global-market-trends-forecast.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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