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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계의 시리어스 게임 시장 규모 조사 : 게임 플랫폼별, 용도별, 최종 용도 산업별, 지역별 예측(2022-2028년)
Global Serious Games Market Size study, By Gaming Platform, By Application, By End Use Industry, and Regional Forecasts 2022-2028
세계의 시리어스 게임 시장은 2022-2028년 예측기간에 건전한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Bizwit Research & Consulting LLP ⊙ 상품코드 : 1119076
https://www.giikorea.co.kr/report/bzc1119076-global-serious-games-market-size-study-by-gaming.html
◈ 시리어스 게임 시장 : 세계 업계 동향, 점유율, 규모, 성장, 기회, 예측(2022-2027년)
Serious Games Market: Global Industry Trends, Share, Size, Growth, Opportunity and Forecast 2022-2027
세계의 시리어스 게임 시장 규모는 2021년 73억 달러에서 2027년에는 260억 9,00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측되며, 2022-2027년 예측기간 중 CAGR은 22.10%가 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IMARC Services Private Limited ⊙ 상품코드 : 1102850
https://www.giikorea.co.kr/report/imarc1102850-serious-games-market-global-industry-trends-share.html
◈ 세계의 기능성 게임 시장 : 성장, 동향, 예측
Serious Games Market - Growth, Trends, COVID-19 Impact, and Forecasts (2022 - 2027)
세계의 기능성 게임(Serious Games) 시장은 예측 기간 중 20%의 CAGR로 성장할 전망입니다. 모바일 기반 교육용 게임의 사용 증가는 이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Java 프로그래밍의 교육과 학습은 기존 접근으로는 불충분한 것이 많으며, 새로운 모바일 디바이스 기반 본격적인 게임 접근의 제작은 이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능성 게임의 유효성을 평가하는 평가툴의 결여는 학습 성과에 관한 유효성이 아직 충분히 연구되지 않았으므로 이 시장의 성장을 방해할 우려가 있습니다.
⊙ 리서치사 : Mordor Intelligence Pvt Ltd ⊙ 상품코드 : 922473
https://www.giikorea.co.kr/report/moi922473-serious-games-market-growth-trends-forecast.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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