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세계의 디지털 광고와 마케팅 시장 
Digital Advertising and Marketing

세계의 디지털 광고와 마케팅 시장은 2030년에는 1조 5,0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며, 분석 기간인 2022-2030년 CAGR은 13.9%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Global Industry Analysts, Inc. ⊙ 상품코드 : 1327760

https://www.giikorea.co.kr/report/go1327760-digital-advertising-marketing.html


◈ 디지털 광고 : 시장 개요, 경쟁 분석, 예측(-2027년) - 세계 업계 연감 
Digital Advertising Market Summary, Competitive Analysis and Forecast to 2027 (Global Almanac)

세계의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는 2022년 총매출이 6,043억 달러로, 2017-2022년 CAGR은 16.9%였습니다.

⊙ 리서치사 : MarketLine ⊙ 상품코드 : 1310827

https://www.giikorea.co.kr/report/mkl1310827-digital-advertising-market-summary-competitive.html


◈ 세계의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 조사 및 예측 : 형식별(검색 광고, 동영상 광고, 소셜 미디어 광고, 배너 광고, 기타), 플랫폼별(모바일, 데스크톱과 랩톱, 기타), 지역별 분석(2022-2029년) 
Global Digital Advertising Market Size study & Forecast, by Format (Search Advertising, Video Advertising, Social Media Advertising, Banner Advertising Others) by Platform (Mobile, Desktop and laptops, Others) and Regional Analysis, 2022-2029

세계 디지털 광고 시장 조사에서 고려된 주요 지역은 아시아태평양, 북미, 유럽, 중남미, 기타 라틴아메리카입니다. 북미는 디지털 광고의 가장 큰 시장이며, 미국은 이 시장에 가장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은 높은 인터넷 보급률, 주요 첨단 기술 기업의 존재, 디지털 미디어 소비로의 전환에 기인합니다. 아시아태평양은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중국, 일본, 인도는 주요 기여자입니다. 이 지역의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은 인터넷 보급률 증가, 스마트폰 사용자 증가, E-Commerce의 부상으로 인한 것입니다.

⊙ 리서치사 : Bizwit Research & Consulting LLP ⊙ 상품코드 : 1279712

https://www.giikorea.co.kr/report/bzc1279712-global-digital-advertising-market-size-study.html


◈ 세계의 디지털 광고 시장 기회와 예측(-2027년) 
Digital Advertising: Global Market Opportunities and Forecast to 2027

세계의 디지털 광고 시장 규모는 2022년 6,288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2027년 1조 2,000억 달러에 이를 전망이며, 2022년부터 2027년까지 14.7%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BCC Research ⊙ 상품코드 : 1239691

https://www.giikorea.co.kr/report/bc1239691-digital-advertising-global-market-opportunities.html


◈ 세계의 디지털 광고 시장 리포트(2023년) 
Digital Advertising Global Market Report 2023

세계의 디지털 광고 시장은 2022년 1,782억 9,000만 달러에서, 2023년에는 연평균 성장률(CAGR) 3.9%로 1,851억 7,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적어도 단기적으로는 COVID-19 팬데믹으로부터 세계 경제 회복의 가능성을 혼란시켰습니다. 이 두 국가간 전쟁은 복수 국가에 대한 경제 제재, 상품 가격의 상승, 공급망 혼란으로 이어지며 상품 및 서비스 전체에 인플레이션을 일으키고, 전 세계의 많은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시장은 2027년에 CAGR 3.1%로 2,094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The Business Research Company ⊙ 상품코드 : 1217338

https://www.giikorea.co.kr/report/tbrc1217338-digital-advertising-global-market-report.html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